반응형

지창욱의 복근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창욱은 최근 여성들이 좋아하는 스타 중의 한 명이다. 얼굴도 잘생겼고, 몸매도 너무나 좋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 tvn THE K2에서 보여준 지창욱의 복근은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지창욱 프로필

지창욱 나이는 1987년 7월 5일생이다. 지창욱 키는 182cm이며, 지창욱 소속사는 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이다. 지창욱 학력은 단국대학교 공연예술학부이며, 2008년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를 통하여 본격적인 연기자 활동을 시작했다.



지창욱 성형전후 루머

지창욱 연관검색어에 눈에 띄는 것이 있다. 지창욱 여자친구와 지창욱 성형전후 등과 같은 검색어이다. 열애설이 공식적으로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지창욱 정도의 외모라고 한다면 꾸준히 연애를 해왔지 않았을까 생각해본다.



지창욱 성형전후 루머가 나온 이유는 지창욱의 오똑한 코 때문이다. 그리고 과거보다는 더 핸섬하고 세련되며 오똣한 콧날이 이런 루머를 만든 것 같다. 그러나 지창욱은 성형루머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다.(지창욱 과거사진)



<화보 촬영을 위한 메이크업을 받으면서 성형을 고민했다. 성형 받고 싶어서 상담만 받은 적이 있다. 의사가 성형을 하면 애매해질 것 같다고 겁을 줘서 그냥 나왔던 기억이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나 요즘에는 성형이 큰 흠도 아니고, 여자들은 기본적으로 받고 있으며, 남자들도 성형을 많이 받고 있는 추세이다. 그렇기 때문에 지창욱이 만약 성형을 했다고 하더라도 그것이 큰 흠이 된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코가 많이 날렵해지기는 했지만 이것이 메이크업 때문일수도 있고, 살이 빠져서 그런 것일 수도 있을 것 같다.


아무튼, 지금이 훨씬 핸섬하고 더 멋있게 느껴지는 것 같다. 성형을 했다면, 성형의 올바른 예가 아닐까?



지창욱 복근 노력이 보인다.

최근 지창욱이 탄탄한 근육미를 드러내며 여심을 빼앗고 있다. 지창욱은 THE K2에서 모종의 사건을 계기로 최고의 용병 출신에서 도망자 신세가 되는 김제하 역을 맡아 열연을 하고 있다.


THE K2에서는 액션신도 많고 몸으로 하는 씬들이 상당히 많은 편이다. 지난 방송 분에서는 퀄리티 높은 자동차 추격신으로 몰입도를 높이기도 했다.



지창욱은 1일 방송을 앞두고 몇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THE K2에서 상반신 탈의 장면을 담아냈는데, 공개된 사진에는 여심을 홀리는 황홀한 비주얼은 물론 군더더기 없는 탄탄한 근육미를 드러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지창욱은 더 케이투에서 김제하로 완벽히 몰입하기 위해서 남성미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많이 한 것 같다. 평소에 웨이트 트레이닝을 통하여 몸관리를 해왔는데, 촬영을 준비하는 기간에도 운동을 하면서 복근과 몸매를 관리하고 있다고 한다.



지창욱의 복근을 보면서 역시 프로는 프로다는 생각이 든다. 연기자들이 쉽게 돈을 벌고 쓰는 것이라는 이미지가 많이 있는데, 자신들의 배역을 위해서 누구보다 열심히 이미지 관리를 하고 몸관리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하겠다.



지창욱은 최태준과 이미지가 많이 비슷한 것 같다. 반듯한 외모에 하얀 피부... 이 때문에 많이 헛갈리는 경우가 있는 것 같다. 앞으로 꾸준한 활동을 통하여 열연을 하게 된다면 앞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지창욱의 활약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