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티비에서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 <파친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파친코가 주목을 받는 이유는 애플 TV에서 방영이 된다는 것. 아마 넷플릭스와 같은 방식이기 때문에 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출연배우로 윤여정, 이민호 등이 출연을 한다는 것인데요. 윤여정은 영화 <미나리>를 통하여 세계적인 배우가 되었다는 것. 그리고 배우 이민호는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을 하는 것으로 국내 톱배우로 활약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들 두 사람이 출연을 한다는 것만으로도 대중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대가 되는 배우는 바로 김민하 배우인데요. 파친코의 신데렐라로 언급이 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배우 김민하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김민하 프로필
김민하 나이는 1995년 9월 1일생입니다. 김민하 학력은 한양대학교이며, 김민하 데뷔는 2016년 웹드라마 <두 여자 시즌2>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민아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민하는 파친코에서 주인공으로 출연을 하는데요. 이민호와 파트너로 호흡을 맞추는데 원초적 사랑에 빠진 이민호의 상대가 김민하입니다.
김민하는 신예 뉴페이스로 올해로 데뷔 7년 차이지만 이번 작품을 통하여 처음 자신의 존재감을 대중들에게 드러낼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김민하는 4개월에 걸쳐 치러진 오디션으로 역할을 따낸 것이라고 합니다.
<3~4개월 동안 오디션을 봤는데 처음에는 오디션이 있는지 몰랐다. 캐스팅 디렉터한테 연락을 받고 시작했다. 오디션 대본만으로도 이건 해야겠다고 싶어서 열심히 했던 기억이 난다>
<마음을 비우려고 최대한 노력을 했다. 비우면서도 선자가 처한 상황, 그리고 그 상황 속에 느끼는 감정과 생각에 집중하고자 노력했다. 너무 많이 생각하거나 생각을 덜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 선자의 입장에서 목소리를 들으며 준비하려고 노력했다>
파친코는 동명의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도서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입니다. 금지된 사랑에서 시작되는 이야기로 한국과 일본 그리고 미국을 오가며 전쟁과 평화 사랑과 이별 등의 연대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애플티브 드라마 <파친코>로 신데렐라가 된 배우 김민하. <파친코>가 어떤 인기를 끌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이를 통하여 김민하라는 배우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