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클론 출신의 가수 구준엽이 대만 배우 서희원과 결혼을 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구준엽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 남성이었고, 서희원은 대만 재벌과 결혼을 했고 두 아이를 둔 돌싱녀였습니다.

 


두 사람은 과거 1년간 교제를 했고, 서희원이 전남편과 이혼을 한 이후 그 소식을 듣고 구준엽이 연락을 하여 다시 재회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이 다시 재회하여 결혼까지 하게 된다니 두 사람의 인연이 보통이 아닌 것 같네요.

 


서희원 프로필
서희원 나이는 1976년 10월 6일생으로 서희원 자녀로는 딸 왕희월, 아들 왕희림이 있습니다. 서희원 데뷔는 1994년에 했습니다.

 


서희원은 대만 톱스타로 대부분의 대만인들이 알고 있는데요. 서희원 대만 이름으로는 쉬시위안이라고 부릅니다. 서희원은 1994년부터 2003년까지 여동생 쉬시디와 ASOS라는 그룹 활동으로 인지도를 얻게 되었고, 동생과 함께 대만인들에게 사랑받는 스타가 됩니다.

서희원 전남편과 결국 2021년 11월 21일 이혼을 발표하게 되고, 두 아이의 양육권은 서희원이 가지게 됩니다.

 


서희원 동생 서희제
서희원 동생 서희제 대만 이름은 쉬시디로 나이는 1978년 6월 14일생입니다. 서희원보다 2살 어리고 서희원과 마찬가지로 방송인으로 그리고 MC로 활동을 하고 있지요.

 

 

서희원 전남편 이혼 이유(이혼사유)

서희원 결혼은 2011년 중국인 사업가 왕샤오페이와 결혼을 했습니다. 결혼 이후 2014년에는 딸을 2016년에는 아들을 낳았지요. 서희원 전남편과 이혼 이유는 국적의 차이가 있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중국과 대만은 지금도 계속 영토 분쟁 등 여러 이유로 갈등을 빚고 있었고, 2021년부터 남편 왕샤오페이가 사업상 난항으로 자주 대만을 모욕했다고 알려졌고, 이것이 이혼의 결정적인 원인이 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왕샤오페이가 중국 여배우 장잉잉과 바람설 등이 나오고, 2019년부터 중국 인터넷상으로 불화설이 터지게 됩니다. 결국 여러 갈등의 이유로 두 사람은 2021년 11월 21일 이혼을 발표했고, 양육권은 엄마인 서희원이 가지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이 이혼을 할 당시 서희원이 엄청난 금액의 위자료를 받았다고 알려져 있지만 액수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자녀들과 함께 현재 대만에 거주하고 있지요.

 

아무튼 이런 이유로 이혼을 했지만 서희원은 1년도 안돼서 다시 재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구준엽과 이렇게 빨리 결혼을 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과거 두 사람이 사랑하는 사이였기 때문에 서로 상처를 보듬어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기왕 결혼까지 하게 되었으니 두 사람이 행복한 결혼 생활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당분간 구준엽은 대만에서 신혼생활을 즐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한동안 방송에서 구준엽을 다시 만나기란 쉽지 않을 것 같네요. 구준엽이 훗날 한국 방송에 다시 출연하여 결혼 생활 등 여러 이야기를 해줬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