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김생민이 제2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습니다. 김생민의 영수증을 통하여 빵 떴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러나 스타가 되면 말이 많은 법.


김생민은 성격이 좋고, 동료 연예인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음에도 김생민에 대해서 부정적인 이야기도 많이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김생민 재산과 김생민 타워펠리스 산다는 것 김생민 차 벤츠 등의 이야기입니다.



김생민이 자신이 번돈으로 아끼고 아껴서 타워펠리스를 사고, 벤츠 차를 샀다는 것이 왜 문제가 되는지 모르겠네요.


김생민 타워펠리스

김생민은 지난 2013년 3월 타워펠리스 1차를 매입했다고 합니다. 당시 매입가는 15억 2000만원이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당시 시세보다 4억원가량 올랐다고 합니다.



김생민 타워펠리스 평수는 약 56평 전용면적 42평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김생민은 타워펠리스뿐만 아니라 삼성동 상아아파트 2차까지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2006년 4월 11억 5천만원에 이 아파트를 매입했다고 하지요.



김생민이 이 두 건의 부동산으로 꽤 많은 시세차익을 올렸는데요. 역시 재산을 늘리는데 부동산만큼 좋은 것도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김생민 차 벤츠

김생민 타워펠리스 집과 함께 김생민 차 벤츠에 대한 이야기도 나오고 있는데요. 김생민이 몰고 다니는 자동차는 벤츠 S클래스라고 합니다.



벤츠 S클래스는 벤츠에서 가장 최상급의 차량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김생민 차 벤츠 가격은 2018 벤츠 S클래스 기준으로 1억 4,550만원~ 2억 150만원 사입니다.



김생민은 이처럼 재산이 수십억원 이상만 살 수 있다는 타워펠리스와 고급차의 대명사 벤츠 S클래스를 운행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일부 대중들은 좋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김생민이 짠돌이로 유명하고, 김생민의 영수증을 통하여 절약과 저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이런 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생각이 듭니다. 자신이 아끼고 아껴서 산 집이고, 차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절약을 강조하면서 관리비가 많이 들어가는 집과 유지비가 많이 들어가는 차를 탄다는 것이 모순이기는 하지요.


하지만 김생민이 벌어들이는 수입과 일반인들이 벌어들이는 수입의 차이가 크고, 김생민은 본인이 가지고 있는 기준에서 절약을 하면서 살아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김생민이 돈이 없으면서 타워펠리스에 살고, 벤츠 S클래스를 모는 것은 분명 잘못된 일일지도 모르겟습니다. 그러나 김생민이 돈이 그만큼 많고, 벌어들이는 수입도 상당하기 때문에 이런 소비는 오히려 당연한 것이라고 봐도 괜찮을 것 같네요.



아무튼, 김생민 타워펠리스와 벤츠 S클래스에 대한 비난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인기가 많으면 말이 많은법. 이런 루머와 비난을 통하여 김생민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할 수 있는게 아닐까요?

반응형

+ Recent posts